하루에 한끼만 먹고 하는 다이어트??

하루 한끼만 평소 한끼의 1.5배 정도 먹는 다이어트에 관해서 어떻게 생각하실까요?? 한번 추진 해보려고 하는데 비추인가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하루에 1.5끼를 먹는거 자체도 너무 영양이 부실한거 같고요.. 단기간에는 효과적일 지라도 집중력도 잃을거 같고.. 두끼를 제대로 먹는게 좋을거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제 생활패턴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전 거의 하루 한끼나 1.5끼를 먹습니다 ! 한 5시쯤에 첫끼를 먹는것 같아요 배가 고프면 제대로 먹고 별로 안고프면 간단히 과일이랑 콤푸차 타먹어요 근데 많이 움직이시는 생활이시면 비추할께요ㅠ 저는 많이 돌아다니지 않는데도 어지럽더라구용.. 최소 두끼먹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 아무래도 식사량이 줄으면 체중감소에 도움이

    많이 되겠지만 기간도 중요할것 같고, 무엇을 먹냐도 중요할것 같네요 ~ 아무래도 스트레스도 체중줄이는데에는 가장 중요하니깐요 잘 관리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 간헐적단식인거 같은데 사람에 따라 맞는 다이어트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되도록 운동 열심히하고 밥은 잘챙겨먹으면 좋을거같습니다.

  •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는 한명으로서 여기저기 배운 잡지식을 말하자면 굶는 다이어트는 살이 빠져도 근육도 다 같이 빠져서 안건강할뿐 더러 요요도 금방오는걸로 알고있어요... 3끼를 건강하게 영양 밸런스 맞춰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제가 실천을 몇 년 했었는데 비추합니다.

    하루 두 끼 먹는거랑 몸무게 차이도 크지않고...

    하루 한끼 때문인지는 알 수 없으나 갑자기 간 수치가 크게 올라서 병원 입원도 했네요. 이후론 하루 한끼 다이어트 안 합니다. 힘도 없고 비추해요

  • 하루에 한끼만 먹는 다이어트는 단기간 체중 감량에는 도움이 될수 있지만 배고픔이 심해서 폭식으로 이어지거나 영양 불균형이 생기기 쉽습니다. 특히 한끼를 평소 1.5배만 먹는다면 총 섭취량이 너무 적어 근육 손실, 피로감, 집중력 저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하루 한끼 다이어트 비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