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미국장 반도체 기술주들 박살 났던데.. 우리 국장은 월요일 괜찮을까요!
금요일 미국 주식장 반도체 기술주 중심으로 큰 하락이 나왔는데.. 한국 주식시장은 여파가 있을까요? 이란 중동 사태에도 끄떡 없던 우리 시장인데.. 월요일에 충격이 있을지 여러분들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금요일 미국 주식장 반도체 기술주 중심으로 큰 하락이 나왔는데.. 한국 주식시장은 여파가 있을까요? 이란 중동 사태에도 끄떡 없던 우리 시장인데.. 월요일에 충격이 있을지 여러분들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