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장 반도체 기술주들 박살 났던데.. 우리 국장은 월요일 괜찮을까요!

금요일 미국 주식장 반도체 기술주 중심으로 큰 하락이 나왔는데.. 한국 주식시장은 여파가 있을까요? 이란 중동 사태에도 끄떡 없던 우리 시장인데.. 월요일에 충격이 있을지 여러분들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명근 경제전문가입니다.

    금요일 나스닥이 4프로대 필라델피아반도체지수가 10프로 하락마감한 상황입니다

    내일은 시가부터 외인 매도세가 강하게 나와서 코스피 코스닥 지수도 크게 하락 시작하는걸 피할수는 없습니다

    개인 매수세가 외인 매도세를 얼마나 받을 수 있냐가 얼마나 하락하느냐의 관건이라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9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