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자기계발 레벨업 위해 어떤 습관을 들여야 할까요?
자기계발을 꾸준히 해서 레벨업하고 싶은데... 어떤 습관을 들이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까요? 단순히 책을 읽거나 강의를 듣는 것 외에, 실제로 제 삶에 변화를 가져다 줄 수 있는 구체적인 습관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것, 명상하기, 운동하기 등 여러 가지 방법들이 있겠지만, 어떤 것이 저에게 가장 잘 맞을지 고민입니다. 혹시 경험을 바탕으로 팁을 주실 수 있을까요? 자기계발에 성공하신 분들의 노하우가 정말 궁금합니다 ㅠㅠ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현실적인 습관들을 알려주세요... 자기계발 레벨업을 위해 제가 지금 당장 시작해야 할 습관이 있다면 무엇일지 자세히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예은 영양전문가
김예은 영양전문가
건강기능식품회사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자기계발에 힘쓰기 위해서는 균형잡힌 식습관과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스트레스 관리를 먼저 하셔야 해요
그리고 목표를 잡고 그 습관을 유지하는게 좋다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