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끈질긴나팔새70
맛은 봉지라면이 더 좋지만 간편하게 먹기엔 컵라면을 더 선호합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어떤 라면을 더 선호하는지 궁금하네요.
10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기본적으로 저는 봉지라면을 선호하는데요.
일단 봉지라면이 훨씬 맛있는 거 같아요.
면, 국물 모두 봉지라면이 더 맛있고, 밥말아 먹거나 라죽을 해먹기 좋은 라면도 봉지라면이라 봉지라면이 더 좋아요.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저는 컵라면을 더 선호합니다.
봉지라면은 끊이는것이 좀 귀찮은것도 있지만 제가 양이 좀작아서 봉지라면을 먹으면 밥을 말아서 못 먹습니다.
그래서 간편히기도 하고 밥도 말아먹으려고 컵라면을 선호합니다.
느긋한돌고래111
저는 컵라면을 더욱 선호합니다.
왜냐하면 컵라면이 먹기에도 간편하구요. 특히 육개장은 정말 제가 좋아합니다.
너무 맛있는거같아요. 봉지라면보다도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렁찬아나콘다276
맛 자체는 봉지라면을 선호합니다.
떡,김치,계란,콩나물 등 커스텀해서 끓여먹기도 봉지라면이 훨힌 편리하고요.
그래서 대부분 봉지라면으로 먹습니다.
그런데 가끔 설거지도 귀찮은 날이거나 육개장 같은 컵라면만 나오는 제품이 먹고 싶은 날은 컵라면을 찾게 됩니다.
도라에몽
확실히 간단하게 먹기 위해서는 컵라면이 좋지만.. 맛과 추가 재료를 넣어서 맛있게 만들어서 먹는 것을 더 선호하기에 봉지라면이 더 좋은 것 같아요!
탈퇴한 사용자
그게 참 고르기어려운 문젠데 저는 아무래도 컵라면보다는 봉지라면이 더 좋긴합니다 냄비에다가 물딱맞춰서 팔팔끓여가지고 계란하나 톡까서넣고 김치랑 먹는게 진짜지 컵라면은 세상편하긴해도 면발 식감이 봉지라면을 따라가기엔 조금부족한 면이있지요 설거지하기 귀찮을때나 밖에서 먹을땐 컵라면만한게 없긴해도 역시 집에서먹을땐 봉지라면을 끓여먹어야 라면먹은기분이 제대로난답니다.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저 역시 컵라면도 물론 좋아하지만 봉지라면이 더 맛이 좋죠. 봉지라면이 컵라면보다 더 맛이 좋고 더 근본 라면의 맛이 있으니까요! 다만 육개장이나 새우탕면, 불닭 시리즈는 컵라면이 더 맛이 좋죠.
현명한소186
봉지라면을 선호합니다. 일단 끓여서먹는게 맛의 깊이가 훨씬다르다고샹각하고 토핑도 여러가지 넣을수있어서 편한덧같습니다.
영원히깔끔한앵두
만들기 간편해서 손이 잘 갑니당
하지만
봉지라면은 면도 더 꼬돌꼬돌하고, 끓여서 만드는 거다보니
맛으로 따져본다면 무조건적으로 봉지라면이 더 맛있습니다.
파, 계란, 참치, 김치 등등 다양한 토핑도 넣을 수 있으니까용!
이미눈부신튤립
컵라면 선호 이유
간편함 — 물만 부으면 끝, 설거지 없음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음 (편의점, 야외 등)
국물 양이 적어서 부담 없음
봉지라면 선호 이유
면발이 훨씬 쫄깃하고 맛있음
냄비에 끓이면 국물 깊이가 다름
계란, 파, 치즈 등 토핑 추가하기 좋음
양이 많아서 든든함
일반적으로 봉지라면 선호도가 더 높은 편이에요. 면 식감과 국물 맛 차이가 커서, 집에서 먹을 때는 봉지라면을 훨씬 더 맛있게 느끼는 사람이 많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