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라면과 봉지라면중 어떤걸 선호하시나요?

맛은 봉지라면이 더 좋지만 간편하게 먹기엔 컵라면을 더 선호합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어떤 라면을 더 선호하는지 궁금하네요.

10개의 답변이 있어요!

  • 기본적으로 저는 봉지라면을 선호하는데요.

    일단 봉지라면이 훨씬 맛있는 거 같아요.

    면, 국물 모두 봉지라면이 더 맛있고, 밥말아 먹거나 라죽을 해먹기 좋은 라면도 봉지라면이라 봉지라면이 더 좋아요.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컵라면을 더 선호합니다.

    봉지라면은 끊이는것이 좀 귀찮은것도 있지만 제가 양이 좀작아서 봉지라면을 먹으면 밥을 말아서 못 먹습니다.

    그래서 간편히기도 하고 밥도 말아먹으려고 컵라면을 선호합니다.

  • 저는 컵라면을 더욱 선호합니다.

    왜냐하면 컵라면이 먹기에도 간편하구요. 특히 육개장은 정말 제가 좋아합니다.

    너무 맛있는거같아요. 봉지라면보다도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 맛 자체는 봉지라면을 선호합니다.

    떡,김치,계란,콩나물 등 커스텀해서 끓여먹기도 봉지라면이 훨힌 편리하고요.

    그래서 대부분 봉지라면으로 먹습니다.

    그런데 가끔 설거지도 귀찮은 날이거나 육개장 같은 컵라면만 나오는 제품이 먹고 싶은 날은 컵라면을 찾게 됩니다.

  • 확실히 간단하게 먹기 위해서는 컵라면이 좋지만.. 맛과 추가 재료를 넣어서 맛있게 만들어서 먹는 것을 더 선호하기에 봉지라면이 더 좋은 것 같아요! 

  • 그게 참 고르기어려운 문젠데 저는 아무래도 컵라면보다는 봉지라면이 더 좋긴합니다 냄비에다가 물딱맞춰서 팔팔끓여가지고 계란하나 톡까서넣고 김치랑 먹는게 진짜지 컵라면은 세상편하긴해도 면발 식감이 봉지라면을 따라가기엔 조금부족한 면이있지요 설거지하기 귀찮을때나 밖에서 먹을땐 컵라면만한게 없긴해도 역시 집에서먹을땐 봉지라면을 끓여먹어야 라면먹은기분이 제대로난답니다.

  • 저 역시 컵라면도 물론 좋아하지만 봉지라면이 더 맛이 좋죠. 봉지라면이 컵라면보다 더 맛이 좋고 더 근본 라면의 맛이 있으니까요! 다만 육개장이나 새우탕면, 불닭 시리즈는 컵라면이 더 맛이 좋죠.

  • 봉지라면을 선호합니다. 일단 끓여서먹는게 맛의 깊이가 훨씬다르다고샹각하고 토핑도 여러가지 넣을수있어서 편한덧같습니다.

  • 저는 컵라면을 더 선호합니다.

    만들기 간편해서 손이 잘 갑니당

    하지만

    봉지라면은 면도 더 꼬돌꼬돌하고, 끓여서 만드는 거다보니

    맛으로 따져본다면 무조건적으로 봉지라면이 더 맛있습니다.

    파, 계란, 참치, 김치 등등 다양한 토핑도 넣을 수 있으니까용!

  • 컵라면 선호 이유

    간편함 — 물만 부으면 끝, 설거지 없음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음 (편의점, 야외 등)

    국물 양이 적어서 부담 없음

    봉지라면 선호 이유

    면발이 훨씬 쫄깃하고 맛있음

    냄비에 끓이면 국물 깊이가 다름

    계란, 파, 치즈 등 토핑 추가하기 좋음

    양이 많아서 든든함

    일반적으로 봉지라면 선호도가 더 높은 편이에요. 면 식감과 국물 맛 차이가 커서, 집에서 먹을 때는 봉지라면을 훨씬 더 맛있게 느끼는 사람이 많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