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매복치 견인 버튼이 안 떨어지게 관리 하는 법을 알려주세요
제가 저번에 매복치 견안 버튼이 떨어져서 오늘 입천장에 버튼을 달았습니다. 근데 밥을 앞니로 못 씹어서 너무 불편해요. 또 침을 삼키려고 하면 자꾸 와이어가 걸려서 떼질 것 같아요. 어떻게 관리를 해야하나요?
의료상담
제가 저번에 매복치 견안 버튼이 떨어져서 오늘 입천장에 버튼을 달았습니다. 근데 밥을 앞니로 못 씹어서 너무 불편해요. 또 침을 삼키려고 하면 자꾸 와이어가 걸려서 떼질 것 같아요. 어떻게 관리를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