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어제 입천장에 매복치 견인 버튼을 달았는 데 조금 흔들려도 괜찮나요?
어제 입천장에 송곳니가 매복되어 있어서 송곳니에 버튼을 달았습니다. 근데 오늘 밥을 먹다가 버튼이 많이 건들렸는 데 지금 혀로 버튼을 건드니까 조금씩 움직이는 데 버튼이 이에 잘 붙어있눈 걸 까요?
의료상담
어제 입천장에 송곳니가 매복되어 있어서 송곳니에 버튼을 달았습니다. 근데 오늘 밥을 먹다가 버튼이 많이 건들렸는 데 지금 혀로 버튼을 건드니까 조금씩 움직이는 데 버튼이 이에 잘 붙어있눈 걸 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