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어른의 행동을 따라하고 자기손에 닿는건 모두 내꺼라는 아이의 심리
다섯살 여아가 어른들이 하는건 다 따라하려고 하고 자기손에 닿는건 모두 내꺼라고 합니다.
왜 그런건가요?
아직 말을 제대로 못합니다.
초등학교에 입학하면 말을 뗄 수 있을까요?
이래저래 문제고 사고칠까 노심초사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다섯살 여아가 어른들이 하는건 다 따라하려고 하고 자기손에 닿는건 모두 내꺼라고 합니다.
왜 그런건가요?
아직 말을 제대로 못합니다.
초등학교에 입학하면 말을 뗄 수 있을까요?
이래저래 문제고 사고칠까 노심초사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