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초보운전자인데 처음 가보는길 헷갈려서 질문드립니다..ㅠㅠ 도와주세여ㅠㅠㅠ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대구로 이사를 오게 되었는데 초보운전인데 처음 가보는 길인데 아시는 분 있을까요.. 도와주세요..
1. 골목에서 나와서 우회전을 하려합니다! 근데 전방신호가 초록불이면 차를 잘 보고 그냥 가면되지만
전방신호가 빨간불이면 보행자 신호 초록불이고 횡단보도에 사람이 없으면 한번 멈췄다가 사람없는 거 확인 후 출발이자나요? 이렇게 가면되는건가요? 아니면 전방신호 빨간불이면 직진하는 차선들이 정지하는 것처럼 똑같이 정지를하고 초록불이 되면 출발을 하면되나요?
2. 끝차선 (빨간색화살표) 이게 직진+우회전이 되는 차선이라는 뜻인가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