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다소호화로운개발자
채택률 높음
포켓몬 슬립을 하고 있는데 질문이 있어요~
지금은 그냥 가지고 있는 포켓몬들 중에 마음에 드는 애들 아무나 꺼내서 같이 밥 챙겨먹고 있는데 가끔 보면 낮에도 포켓몬들이 졸린 표정을 짓고 있더라구요.
포켓몬들을 골고루 돌아가면서 꺼내주는게 좋은건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다소호화로운개발자
지금은 그냥 가지고 있는 포켓몬들 중에 마음에 드는 애들 아무나 꺼내서 같이 밥 챙겨먹고 있는데 가끔 보면 낮에도 포켓몬들이 졸린 표정을 짓고 있더라구요.
포켓몬들을 골고루 돌아가면서 꺼내주는게 좋은건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