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복강경 수술후 상처 벌어졌어요 응급실가아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수술한지 12일차이고
진물은없습니다 지금 막 보니 이렇게 벌어지고 주변이 살짝간지러워요
주말 문을여는 외래는 정형외과뿐이어서 거기서 드레싱받을생각인데
응급실가서라도 봉합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수술한지 12일차이고
진물은없습니다 지금 막 보니 이렇게 벌어지고 주변이 살짝간지러워요
주말 문을여는 외래는 정형외과뿐이어서 거기서 드레싱받을생각인데
응급실가서라도 봉합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