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지적인호아친27
사서교사로 근무하고 교장쌤에 의해 방학때 도서관을 열게된다면 출근시간대비 추가수당 받는거가능한가요?
아니면 무페이로 방학때 근무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독한들개
사서교사가 방학 중 교장 명령에 의해 도서관을 개방하여
출근하는 경우 초과근무수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순히 도서관을 여는 행위만 이면 받을 수 없고
실제 도서관 운영 외 자료 정리 등의 업무를 하라며
근무 명령이 있어야 합니다
응원하기
월고수천
추가수당 없는 일반근무(정상근무)로 보입니다.
원래 계약조건에 방학 출근을 하지 않는 조건이라면 시간외 근무나 추가 근로 수당을 받을 수는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