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안저촬영은 여러번해도 무해한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5
복용중인 약
가래약
망막을 보는 안저촬영을 하면 해가 될 게 있나요?
만 5세 아이가 작년에 1번 안저촬영하고 오늘 또 1번 안저촬영을 했습니다 방사선이 나오는 검사는 아닌걸로 아는데 강한 빛을 쐬서 촬영하는건가요? 혹시 엑스레이처럼 방사능이 아니더라도 뭔가 해가 될게 있을까요? 갑자기 불안하여 여쭙니다
(눈에 산동제는 안 넣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5
복용중인 약
가래약
망막을 보는 안저촬영을 하면 해가 될 게 있나요?
만 5세 아이가 작년에 1번 안저촬영하고 오늘 또 1번 안저촬영을 했습니다 방사선이 나오는 검사는 아닌걸로 아는데 강한 빛을 쐬서 촬영하는건가요? 혹시 엑스레이처럼 방사능이 아니더라도 뭔가 해가 될게 있을까요? 갑자기 불안하여 여쭙니다
(눈에 산동제는 안 넣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