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풍각쟁이
채택률 높음
연휴후 회사 가고싶지 않을때는 어떻게 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주말을 뒹굴뒹굴 하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회사 가기
싫어서 연차 휴가를 사용하고
그냥 쉬었습니다.
갈수록 회사 가기 싫은 날이 많은데
회원님들은 회사 가기 싫은날에는
어떻게 대처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풍각쟁이
안녕하세요.
주말을 뒹굴뒹굴 하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회사 가기
싫어서 연차 휴가를 사용하고
그냥 쉬었습니다.
갈수록 회사 가기 싫은 날이 많은데
회원님들은 회사 가기 싫은날에는
어떻게 대처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