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하야로비
채택률 높음
맨날 술먹고 출근하는 직원 어떻게 해야할까요??
퇴근하고 맨날 술자리가서 늦게까지 먹다가 아침출근하면 그때부터 토하러가고 겔겔대면서 일도 제대로 안하고 하는데 초기에는 그러려니하고 넘어가다가 계속 그러니까 스트레스를 너무 받는데 어떻게 말하는게 좋을까요? 업무에 지장이있을정도로 마시는건 아니지 않나요??
고민상담
하야로비
퇴근하고 맨날 술자리가서 늦게까지 먹다가 아침출근하면 그때부터 토하러가고 겔겔대면서 일도 제대로 안하고 하는데 초기에는 그러려니하고 넘어가다가 계속 그러니까 스트레스를 너무 받는데 어떻게 말하는게 좋을까요? 업무에 지장이있을정도로 마시는건 아니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