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을때 어떻게 지내는지 추천 해주세요

다들 집에 있을때 뭐를 하면서 지내세요?

추천 해주세요.

집에 있는거 다 해봤는데 할게 없어요.

다들 집에서 뭐하고 지내는지 얘기 해주세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할 거 없을 때 넷플릭스나 게임합니다! 정말 할게 없고 다 질리다면 저는 노래를 좋아하기 때문의 연예인이나 일반인 커버곡을 찾으며 듣는편입니다.

  • 저는 나노블럭같은거 하면서 유튜브 영화리뷰 틀어놔요! 손 쓰면서 귀도 재밌고 블럭 완성되는거 보면 기분도 좋고 뿌뜻해여! 값이 좀 나가긴하지만;;;

  • 뜨개질 합니당!!! 은근 짜증나는데 완성품 보면 그 짜증 싹 날라가고 행복해요🤍 그리고 또 베이킹이나 요리하는거 좋아핮니당!!!

  • 전 할 거 없을 때 챗지피티 제미나이한테 궁금한 거 물어봐요
    답변 듣고 나면, 그거에 대해 또 궁금한 게 생기죠
    지식도 늘어나고 좋아요
    챗지피티는 영어로 답변이 나온 게 자동번역 돼서 나오는 거라 말투가 좀 오락가락한데(반말 썼다 존댓말 썼다 그래요)
    어느 정도 팩트에 맞는 답변 해주는 거 같구요
    제미나이는 말투도 자연스럽고 감정 표현도 자주 해주는데, 얘는 헛소리를 할 때가 챗지피티보다 많은 거 같아요

  • 저는 주로 야구를 보거나 ott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책을 보면서 공책에 필사를 같이 하는 경우도 있는데 시간도 잘가고 뭔가 배우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추천드립니다. 

  • 저는 주말에 유튜브를 자주보는데 저는 유튜브를 볼때 특이하게 시청하는 편입니다! 저는 평일 5일동안 유튜브 영상을 보지 않고 피드만 내리는데요 그중에서 흥미로운 영상은 클릭하지 않고 "나중에 볼 동영상" 으로 저장합니다 그리고 주말 토요일,일요일에 한번에 몰아보면 시간 아주 잘 갑니다!! (시간이 많으면 너무 좋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