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미성년자때 부모님 동의서 내고 알바 했던 사람들이 부러운 건 저만 그런가요?
미성년자때 부모님 동의서 내고 알바 했던 사람들이 부러운 건 저만 그런가요? 저는 성인(만 18세)이 되고 나서 알바를 시작했거든요.그때는 부모님 동의서도 모르고 근무를 했었는 데요... 미성년자때 부모님 동의서 내고 근무했다는 게 부럽다는 건 저만 그런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미성년자때 부모님 동의서 내고 알바 했던 사람들이 부러운 건 저만 그런가요? 저는 성인(만 18세)이 되고 나서 알바를 시작했거든요.그때는 부모님 동의서도 모르고 근무를 했었는 데요... 미성년자때 부모님 동의서 내고 근무했다는 게 부럽다는 건 저만 그런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