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주주 지배력만 높이는 자사주 마법이 단점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최근 뉴스에서 대주주 지배력만 높이는 자사주 마법은 그만이라고 하네요.
자사주 취득은 기업의 이익을 주주에게 현금으로 돌려준다는 점에서
주식도 올라가고 좋은 게 아니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최근 뉴스에서 대주주 지배력만 높이는 자사주 마법은 그만이라고 하네요.
자사주 취득은 기업의 이익을 주주에게 현금으로 돌려준다는 점에서
주식도 올라가고 좋은 게 아니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