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약 복용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28
8년째 먹는약이 있는데 그약을 보통 아침에 먹거든요 근데 약을 챙겨오지못해서 한 보통 먹는시간보다 2~3시간 늦게 먹을꺼 같은데 별 상관없나요? 복용약은 아스피린 디고신정 코자플러스정 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8
8년째 먹는약이 있는데 그약을 보통 아침에 먹거든요 근데 약을 챙겨오지못해서 한 보통 먹는시간보다 2~3시간 늦게 먹을꺼 같은데 별 상관없나요? 복용약은 아스피린 디고신정 코자플러스정 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