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집에서 요리를 하면 올라가는 습도는 어떻게 잡을 수 있을까요?
여름이니까 더워서 에어컨을 트는데 온도는 충분히 낮아지는데 습도가 계속 높아요. 보니까 요리를 하면 습도가 높아지는데 그걸 떨어뜨리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제습기 사용밖에는 답이 없는건가요? 제습기랑 에어컨을 어떻게 사용해야 적절한지 모르겠어요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여름이니까 더워서 에어컨을 트는데 온도는 충분히 낮아지는데 습도가 계속 높아요. 보니까 요리를 하면 습도가 높아지는데 그걸 떨어뜨리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제습기 사용밖에는 답이 없는건가요? 제습기랑 에어컨을 어떻게 사용해야 적절한지 모르겠어요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