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그래도우아한개구리
저도 주식을 하고 있긴 하지만 주로 해외etf만 적립식으로 사고 있고 국장은 삼전만 들고있습니다..다들 주변에서 큰돈 벌었다 이런 소리 들으면 나도 적당히 벌고있는거같긴함데 괜히 더 안투자해서 바보같나싶기도하고.. 잃지 않기만 하면 된거긴한데ㅠㅠㅋㅋ 그냥 요즘 저의 기분이 그래서 공유해봅니다..다들 비슷하신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그래도 질문자님은 삼전을 가지고 있으시고 해외etf를 보유하고 있으시니 잘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국장이 없다보니 아쉬움이 남는데 그래도 다음에도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고 지금사이클은 넘어갈 예정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협력하는파파야
주린이입니다 ..
해외etf 시작 하려다
요즘
국장도 투자 가치 있다 하여 알아보는데
감이 안잡힙니다 ㅜㅜㅋㅋ
그냥 미국etf나 할걸 ~~
알면 알수록 어려운사실~~
꾸준한살모사
뭐든 적당히 입니다 져도 삼전은 조금 들고 있습니다
사실 주변에 보면 하닉이랑 뭐 등등 오르니 마니 하는데
더 무리는 안하려구요 !!!
가즈아크루즈
아무래도 요즘 정말 많은 사람들이 주식 투자를 이어가고 있고
그래서 얼마 벌었다 이런 소식을 전하고 있기에
주식 투자를 하지 않는 상황이라면
포모가 올 수 있을 것입니다.
항상정갈한베이글
저도 그래서 약간 3배 레버리지 타다가 막 -40% 돼서 걍 이제 qqq나 s&p 500 이런거만 하고 있습니다 잃지 않는게 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