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안구건조증 자가치료 이거 나아지고 있는걸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기저질환
고도근시
3일전부터 눈 충혈되고(인공눈물 넣주니 괜찮아짐) 어그제는 눈 뻑뻑해지고 그래서 아침에 인공눈물 온찜질 하루 1번 4분 해주고 어제는 온찜질 아침 저녁으로 두번
저녁에는 온찜질하고 안약 넣어줌
오늘은 안통 오고 눈 매워져서(근데 안통은 밤 새워서 그런듯 자고나니 없어짐) 아침에 온찜질 저녁에 온찜질
3일동안 물 평소보다 더 많이 마셔줌 인공눈물은 1회용 너무 많이 써도 안좋다해서 많아도 두번 씀
뻑뻑한것도 줄고 매운느낌도 평소에 못느끼고 의식해야 느낄수 있을정도로 나아졌는데(물론 시간 지나면 눈꺼풀 간지러운 느낌 들면서 아파짐) 굳이 안과 안가도 될까요?
안가도 되면 몇일까지 해야 완전히 나아질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