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커피는 하루에 몇 잔 정도 마시시나요?

커피를 매일 마시다 보니 문득 다른 분들은 얼마나 마시는지 궁금해졌습니다. 하루에 몇 잔 정도 드시는 편인가요? 디카페인이나 다른 음료로 대신하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하루 커피 3잔 딱 정해서 마십니다.

    믹스커피 2잔,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이렇게 3잔 먹습니다.

    하루 카페인 권장 섭취량을 안넘기게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커피보다 다른 음료를 먹는편인데 보통 하루에 1잔정도 먹는것같아요. 출근하면서 사서 먹고 그뒤로는 잘안먹고 회사 탕비실에 티백이 있어서 그걸로 2번정도 더 먹는 것같아요

  • 저는 하루에 2잔 정도 마시는것 같아요. 아침에 출근을 하면서 한잔을 구입해 마시고 점심 식사를 하고 난후 한잔을 더 마십니다. 매일 습관적으로 마시다 보니 이제는 자연스럽게 그 시간이 되면 마시는것 같습니다.

  • 사무직이라 일하다 보면 커피를 무의식 적으로 찾아요

    저는 하루에 3~4잔은 기본으로 먹는거 같아요

    믹스도먹다 블랙커피도 먹다가 좀 다른거 먹어야지 해놓고 커피를 마시더라구요

  • 사라만다다른요다섯잔넘개먹는사람도있고요아니면셋잔에서넷잔사이먹는사람도있고요커피을못먹는사람들은차종뇨로먹는사람도있어요저희사촌언니는한넷잔먹던라고요

  • 커피 줄여야되는데 쉽지가 않죠 ㅜㅜ

    저도 되도록 자제하려고하고있는데 아침에 한잔 마시고 커피 먹고싶고 낮에 너무 졸리고 그러면 오후에도 한잔 마시고 있어요

    디카페인 커피가 맛없는거같아서; 그냥 아메리카노만 먹고있네요 전

  • 커피는 하루 한잔 마시는게 좋습니다. 특히 블랙커피는 카페인이 높아서 드립, 에스프레소는 수면건강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

  • 저는 커피가 잘 안받아서 커피는 마시지않고 주로 아이스티를 마십니다. 커피를 안마시다보니 이제는 몸이 거기에 적응을해서 마시지 않아도 크게 피곤하거나 그러지 않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