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역대급따스한소
저는 원래 학원을 수학학원과 영어학원만 다니다가 지금은 영어는 그대로 다니고 수학만 전과목으로 옮겨서 수학영어과학 다녀요! 여러분은 몇개다니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Rei
저는 중학생때부터 학원을 다니지 않았습니다~~ 초등학교 때는 종합학원을 다녔었는데 그때는 제가 공부를 안 했었던 지라 많이 도움이 되긴 했어요... 지금은 저 혼자서도 잘합니다!! 물론 엄청 잘하는 건 아니에요... 1등급 이러진 않긴 하지만, 오히려 학원 다니는 애들보다 잘하는 편이에요! ㅎㅎ
채택 보상으로 5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눈에띄게치밀한청국장
보통 영어와 수학은 기본인것같네요. 중학교가 넘어가면서 과학이나 사회를 추가해서 다니는 경우가 있고 고등학교가면 국어까지 추가하는것같습니다
역대급신비한청둥오리
저는 초등학생때 수학 영어 합기도 미술 피아노 수영 논술 과학 다니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다 때려쳤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진짜 어떻게했나 싶어요
냉철한라마35
보통 학원 같은 경우 한 개에서 두 개 정도 다니는 것 같아요. 그 이상 다니게 되면 좀 힘들고 무리가 생기더라고요. 학교 수업도 따라가기 힘들어지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