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여로분은 학원 몇개씩 다니시나요!!

저는 원래 학원을 수학학원과 영어학원만 다니다가 지금은 영어는 그대로 다니고 수학만 전과목으로 옮겨서 수학영어과학 다녀요! 여러분은 몇개다니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중학생때부터 학원을 다니지 않았습니다~~ 초등학교 때는 종합학원을 다녔었는데 그때는 제가 공부를 안 했었던 지라 많이 도움이 되긴 했어요... 지금은 저 혼자서도 잘합니다!! 물론 엄청 잘하는 건 아니에요... 1등급 이러진 않긴 하지만, 오히려 학원 다니는 애들보다 잘하는 편이에요! ㅎㅎ

    채택 보상으로 5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보통 영어와 수학은 기본인것같네요. 중학교가 넘어가면서 과학이나 사회를 추가해서 다니는 경우가 있고 고등학교가면 국어까지 추가하는것같습니다

  • 저는 초등학생때 수학 영어 합기도 미술 피아노 수영 논술 과학 다니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다 때려쳤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진짜 어떻게했나 싶어요

  • 보통 학원 같은 경우 한 개에서 두 개 정도 다니는 것 같아요. 그 이상 다니게 되면 좀 힘들고 무리가 생기더라고요. 학교 수업도 따라가기 힘들어지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