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컴활 1급 실기 포기해야할까요 ㅠㅠㅠ?
컴활 1급 실기 10번 이상 본 거 같은데 너무 어렵고 미칠 것 같아요 계속 떨어지니까 시험볼 때마다 자신감이사라져요 집에서 모의고사 풀 때는 점수 잘 나오는데 시험장 가서는 어려운 문제 나오면 멘탈 털려요ㅠㅠ 다른 컴퓨터 자격증 알아봐야 할까요?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컴활 1급 실기 10번 이상 본 거 같은데 너무 어렵고 미칠 것 같아요 계속 떨어지니까 시험볼 때마다 자신감이사라져요 집에서 모의고사 풀 때는 점수 잘 나오는데 시험장 가서는 어려운 문제 나오면 멘탈 털려요ㅠㅠ 다른 컴퓨터 자격증 알아봐야 할까요?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