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자격증) 컴활 2급필기 때문에 현타가 와요
컴활을 공부를 해서 이제 시험을 보기만 하면 2~3문제 차이로 떨어져요. 어느날은 1과목이 부족하고 어느날은 2과목이 부족하고 뒤죽박죽인데 요번 일요일에 친 컴활 결과도 1문제차이로 떨어져요.
제가 뭘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제가 머리가 많이 나쁜건가요..
토픽은 컴활자격증이없어서 정보처리기사로 넣었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컴활을 공부를 해서 이제 시험을 보기만 하면 2~3문제 차이로 떨어져요. 어느날은 1과목이 부족하고 어느날은 2과목이 부족하고 뒤죽박죽인데 요번 일요일에 친 컴활 결과도 1문제차이로 떨어져요.
제가 뭘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제가 머리가 많이 나쁜건가요..
토픽은 컴활자격증이없어서 정보처리기사로 넣었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