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음식 취향이 다른 가족 구성원 간의 식단 조율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이들은 인스턴트나 단짠 단짠을 음식을 좋아하고, 저는 아무래도 건강을 생각하다 보니 건강식을 선호하는 상황입니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식단 조율의 지혜가 있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저희집 같은 경우에는 한 재료로 여러가지를 요리를 만들어요
예를 들면 계란을 후라이와 삶은것 이렇게 같이 만들어 내는거죠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저희집 같은 경우에는 한 재료로 여러가지를 요리를 만들어요
예를 들면 계란을 후라이와 삶은것 이렇게 같이 만들어 내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