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염색모에 파마가 잘 되나요? 펌 너무 자잘한 거도 굵은 것도 싫으면 뭐로 하면 되나요?
안녕하세요
머리 염색한지 반년? 정도 됐는데 요즘 펌이 하고 싶어서 알아보는 중입니다
너무 빠글빠글한 머리는 싫은데 물결펌만큼 큰 것도 싫어서 이런 펌을 뭐라고 해야 하는지도 모르겠고… 염색모에 파마가 잘 되는지도 모르겠어서 질문 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머리 염색한지 반년? 정도 됐는데 요즘 펌이 하고 싶어서 알아보는 중입니다
너무 빠글빠글한 머리는 싫은데 물결펌만큼 큰 것도 싫어서 이런 펌을 뭐라고 해야 하는지도 모르겠고… 염색모에 파마가 잘 되는지도 모르겠어서 질문 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