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할만한 부업으로는 무엇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요즘 부업 거리가 좀 필요한데요. 소소하게 용돈벌이 할만한 것이 무엇이 있는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세 개 정도만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문서 타이핑, 엑셀 서식 만들기, 간단한 로고 디자인, 심지어는 고민 들어주기나 게임 같이 하기

    같은 이색적인 서비스도 수요가 있습니다

    내가 당연하게 생각했던 능력이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한 유료 서비스가 될 수 있습니다

    중고 리셀 및 공간 공유도 좋아요

    직접 몸을 움직이거나 가지고 있는 자산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앱테크도 요즘 많이해요

    용돈의 기준이 어떠신지 모르겠지만

    캐시워크, 당근에서 만보기 활용, 토스만보기 활용하여

    한달에 총 3~5만원 정도 수익이 나는것 같네여 ㅎㅎ

    그냥 밥 한끼 사먹어용 ! ㅎㅎ

  • 제가 하고 있는 앱테크 먼저 몇가지 추천드리겠습니다.

    1. 엠브레인 패널파워

    • 설문조사 앱테크입니다. 일단 가입 하자마자 가입 기념 설문조사 보내주는 것만 해도 2천원 받을 수 있고, 조사도 생각보다 간단하게 할 수 있는게 많습니다.

    2. 틱톡라이트

    • 친구초대 하면 받을 수 있는 포인트가 꽤 큰데요, 그것 말고 광고 시청이나 영상 시청 등으로도 꽤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2일만에 5천원 출금했네요. 어차피 평소에 릴스나 숏츠 자주 보는데, 보는 김에 포인트 모으는 느낌이라 제일 꾸준히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3. 뤼튼

    • 이런저런 미션들이 많긴 한데 끽해야 5원 정도 주는거라 좀 짜다고 생각될수도 있는데요, 미션 중에 게임을 설치해서 목적을 달성하면 몇천 포인트씩 주는 것도 있습니다. 저는 원래도 광고에 많이 나오는 퍼즐게임 같은거 좋아해서 여기서 보고 다운받아 하는데 할만해요.

    4. 모니모

    • 삼성카드에서 만든 어플인데 아침에 잠깐 시간내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미션이 많습니다. 저는 평균 한달에 3천원~4천원정도 모으고 있어요.

    틱톡라이트 가입하실거면 https://lite.tiktok.com/t/ZS9FCVgS7rG4s-XbbiZ/ 또는 친구코드 561579210 입력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