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긍정적인나비꽃
촉법소년들이 계속해서 문제를 일으키고있습니다.
촉법소년이라는걸 알고나서는 더욱더 대담하게 법을 어기는거같은데요.
정말 이대로 괜찮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검붉은코뿔소 34
말씀하신대로 법의 테두리 영역에 있어서 문제가 많습니다. 특히 이 부분을 악용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더 문제가 심각한 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홍그레
촉법소년 정멀 문제많죠. 더 큰문제는 이러한 미성년자들이 위법인걸 알면서도 자신이 촉법소년이라 처벌에 관대하다라는걸 인지하고 있다는 겁니다. 법개정이 필요해요.
박식한소쩍새284
촉법소년들의 범죄가 날로갈수록 심해지고 있는것이 사실입니다.촉법소년법을 고치고 그연령대도 낮추는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흰표범88
안녕하세요. 29세 남성 입니다.
해당 질문에 답변드리겟습니다.
안되죠, 저도 질문자님과 같은생각입니다.
이제는 법을 바꾸던가 개정해야한다는
생각이 크다고 생각하나,
항상 그보다 더한것들이 터지는 바람에
묻히는것같습니다.
안타까운것이죠...
보미야보미야
질문해주신 촉법소년에 대한 내용입니다.
촉법 소년 관련해서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시점이기에
관련 법을 개정해야 한다고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