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보유 사장사들 복잡해진 셈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정말평온한푸들
알배추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알배추의 효능을 알고 싶어요
저는 평소에 식사할 때 알배추를 항상 싸먹습니다. 부모님이 농사지은 알배추를 갖다주셨는데 양도 많지만 맛도 달고 좋아서 항상 밥이든 반찬이든 싸서 먹어요. 알배추가 몸에 좋다고 알고 있는데 그 효능도 알고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알배추는 쌈이나 찜 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