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사용자라네요
하루에 먹은 간식량인데 많을까요??
안녕하세요
저속노화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 평소에 단거 기름진거 최대한 피하려는데 명절이라 맛있는게 많아서 간식을 평소보다 많이 먹었네요..
약과 반개, 곶감 1개, 초코 도넛 반개, 모찌 2개에 참크래커 한봉지 먹었는데
간식 많이 먹은걸까요ㅠㅠ
먹고 30분 유산소 하긴 했는데 당 성분이 몸에 안좋을까봐 걱정돼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당이 몸에 안좋은 것이라고 보다는
너무 빠르게 많이 먹어서 문제가 도니답니다.
당의 장점은 빠르게 에너지를 낼수 있긴 해요
드신 양은 조금 많긴 한데요
한순간에 건강을 나쁘게 할 정도는 아니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