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조경기능사 취업에 대해궁금합니다.
30대중반남자인데 조경기능사 자격증따서 직업으로 삼으려는데요 혹시 고졸이고 조경학과안나와도 가능할까요? 산업기사나 기사자격증 없어도 설계쪽말고 일당직으로 하는경우도 있는걸로 알아서 조언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30대중반남자인데 조경기능사 자격증따서 직업으로 삼으려는데요 혹시 고졸이고 조경학과안나와도 가능할까요? 산업기사나 기사자격증 없어도 설계쪽말고 일당직으로 하는경우도 있는걸로 알아서 조언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