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진통제 복용해도 괜찮은가요???
생리통이 심해 진통제를 자주 먹고 있습니다
하루에 많으면 8알도 먹는데 이렇게 계속 복용 하묜
괜찮을까요 ??? 아니면 따로 복용 해야하는 기준이 있는 건가요 또한 진통제를 대체할만한 약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약·영양제
생리통이 심해 진통제를 자주 먹고 있습니다
하루에 많으면 8알도 먹는데 이렇게 계속 복용 하묜
괜찮을까요 ??? 아니면 따로 복용 해야하는 기준이 있는 건가요 또한 진통제를 대체할만한 약도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