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60세나 70대가 되었을 때 결혼 안 한 사람이
혼자 살면서 가장 힘든 것이 무엇일까요 본인이 60세 70세 정도 되면 주변에 가족이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이 아무도 안 남아 있을 텐데요 친구들 중에서도 연락하는 사람들도 별로 없을 거 같고 말입니다
고민상담
혼자 살면서 가장 힘든 것이 무엇일까요 본인이 60세 70세 정도 되면 주변에 가족이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이 아무도 안 남아 있을 텐데요 친구들 중에서도 연락하는 사람들도 별로 없을 거 같고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