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7살아이 소변을 가끔씩 자주가는 이유가 뭘까요?
7살 여아인데.. 평소 괜찮다가 가끔씩 심하다싶을 정도로 소변을 마려워합니다. 유치원에서도 10분에한번씩 갔다라는 연락이 오기까지했구요. 지속적으로 그럼 어디가 안좋은가하겠는데 괜찮다가 가끔씩 그러는데.. 심리적인 문제인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7살 여아인데.. 평소 괜찮다가 가끔씩 심하다싶을 정도로 소변을 마려워합니다. 유치원에서도 10분에한번씩 갔다라는 연락이 오기까지했구요. 지속적으로 그럼 어디가 안좋은가하겠는데 괜찮다가 가끔씩 그러는데.. 심리적인 문제인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