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킴베이비
성인이 되고 난 후에 연애를 할 때 몇 살차이까지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일단 연상으로 최대 6살 정도까지만 가능한 거 같아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늘기쁜코브라
저도 연상을 좋아하는데 저는 위로 최대한 10살도 가능하다 봅니다.. 사람들마다 취향이 있고 자기의 기준치가 있다고 생각을 해서 사람마다 충분히 다를 수 있다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울보실비아
저는 최대 위아래로 3살차이까지 가능할것같습니다 !
많으면..4~5살차이도 괜찮은것 같아요 !! 너무 많으면 첨엔 괜찮지만 나중에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모레도출세한달팽이
저는 어려보이는 남자 좋아해서 위아래로 4살까지 가능하고
동안이거나 잘생겼으면 상황에 따라 더 위로도 가능할거같습니다! ㅎ헤
히히나는또니얌
사람마다 모두 생각이 다를텐데요, 저는 같은 성인이라는 전제 하에 5살 연상/연하까지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저와 잘 맞고 좋은 사람이라면 모르지만, 굳이 그 이상으로 나이 차이가 나는 사람과 만날 생각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불타는감자
사람에따라 다르겠지만 너무많은 차이가
나면 살아온 시대가 달라 좀어려울것같습니다
좋아하는 마음으로커버할수 있는 나이는 동갑이
제일좋지만 아닌경우 위아래 2살로 생각합니다
유난히배고픈알파카
ㄷㆍㄹ이 지님으로 이해하고 사랑한다면 나이 자이ㅡㄴ 중요하지 않은거 같아요
ㄴㅏ도 5살 차이가 나는데 결혼 할때에는 나이차가 좀있다 생각했는데 살다 보니 나이차 전혀 못 느껴요
남자들믄 생각이 좀 단순허서 어떤면에서는 내가 더 어른스럽게 느껴 질때가 많아요
살아보면 나이차는 중요치 않고 서로 마음이 얼마나 맞느냐가 중요합니다
삐닥한파리23
이건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위로는 3살 정도 가능할 거 같고 밑으로는 5살 정도 가능할 거 같습니다. 그 이상 차이가 나면 뭔가 연애하기 어려움이 클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