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개운한뜸부기234
24.03.06
입술에 바른 립밤을 자주 먹게 되는데 건강에 안좋나요?
립밤을 바르면 입에 자주 들어가서 립밤을 제가 많이 먹게 되는데 건강에 안좋을까요? 립밤은 유명 제품인 NIVEA 쓰고 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3.06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이 질문 같은 경우는 여기 영양 식단 질문보다는 일반 질문 하는 곳에 하면 더 좋은 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