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0922❤

코코0922❤

채택률 높음

강아지 목욕 시키러 가도 괜찮을까요?

강아지 목욕을 예약해서 가야 하는데 몇칠전

애견호텔 맡겨서 아팠던 곳이라 걱정이 되요.

아팠을때도 책임이 없다는듯 말했던 곳이기도

하고 그래서 걱정이 됩니다!!

목욕 하어가도 괜찮겠죠?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라면 다른 곳을 더 찾아볼 것 같습니다. 전에 갔을 때 그렇게 말한 곳은 사실 신뢰하기가 조금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다른 곳으로 옮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에잇~~ 그럼 거기 가지마요

    뭐하러 그련곳에 가나요

    요즘 펫샵도 얼마나 친절하고 좋은곳이 많은데요

    나의 가족이 아프게 하는곳으로 또 가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펫샵이 딸랑 그곳 하나만 있는게 아니라면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