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야즈 생리 당기기아니면 미루기 어떤게 좋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야즈
야즈를 장기간동안 먹고있는데 11월 2일전까지 생리가 끝나야돼서 흰약을 네개말고 세개만 먹어도 괜찮을까요?? 지금 핑크약 24개는 다 먹었어요. 아니면 다음팩을 11월2일까지 먹고 휴약기를 가지는게 더 좋을까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야즈
야즈를 장기간동안 먹고있는데 11월 2일전까지 생리가 끝나야돼서 흰약을 네개말고 세개만 먹어도 괜찮을까요?? 지금 핑크약 24개는 다 먹었어요. 아니면 다음팩을 11월2일까지 먹고 휴약기를 가지는게 더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