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살찌우는 체계적인 방법 없을까요? 주변에 말하면 밥많이 먹어라 이런말만 하고 체계적인 방법은 없네요
헬스장에 가서 운동도 해봤고 보조 식품도 먹어봤는데 저랑 안맞는지 먹으면 설사하더라구요 운동은 꼭 식사후에 운동 하라고 하더라구요.. 몸무게가 44kg이니 운동할때 낮은 kg로 하는데 근육도 잘 안생기고 지구력만 느는거 같아요 체계적인 식습관과 운동 방법이나 다른방법없을까요??
고민상담
헬스장에 가서 운동도 해봤고 보조 식품도 먹어봤는데 저랑 안맞는지 먹으면 설사하더라구요 운동은 꼭 식사후에 운동 하라고 하더라구요.. 몸무게가 44kg이니 운동할때 낮은 kg로 하는데 근육도 잘 안생기고 지구력만 느는거 같아요 체계적인 식습관과 운동 방법이나 다른방법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