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만날지 말지 고민입니다 결정해야될듯
약속을하면 수시로 취소하고 남탓을하고 그런사람이 주위에 있는것만으로 스트레스고 고민이 되요 왜 저럴까 싶은데 불쌍해 보일땐 또 안스러워 챙겨야되나해서. 딱 끊어내질 못해요 이제는 자꾸 반복이 되니 결정을해야하는데 제가 너무 냉정한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약속을하면 수시로 취소하고 남탓을하고 그런사람이 주위에 있는것만으로 스트레스고 고민이 되요 왜 저럴까 싶은데 불쌍해 보일땐 또 안스러워 챙겨야되나해서. 딱 끊어내질 못해요 이제는 자꾸 반복이 되니 결정을해야하는데 제가 너무 냉정한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