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톡스 식단이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과학적으로 검증된 사실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디톡스 다이어트가 체내 독소를 배출하는 데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디턱스를 실천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디톡스 다이어트의 종류로는 여러가지가 있고 사람마다 효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디톡스 다이어트’ 자체는 과학적 근거가 부족하지만,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인체의 해독 기능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