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제이드
제이드22.08.06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하려면 어떠한 영양섭취가 가능한가요?
여름철 무더위를 이길수 있는 영양 식단과 섭취해야할 영양분을 음식 중심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만드는 영양섭취는 뭐가 있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0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우선 수분섭취가 가장 기본이며,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하루 3끼에 모두 포함할뿐 아니라 간식까지 챙기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