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헬리코박터제균 약복용중 약한발진
성별
여성
나이대
40
두드러기처럼 올라오는건아니고 피부가그냥불긋하는증상입니다
오늘처음으로 나타난증상이고 양쪽팔만그렇고 아직다른부위에는증상없습니다
두드러기나 발진이생기면 약을중단하라고했던거같은데 이정도증상도 중단해야하는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0
두드러기처럼 올라오는건아니고 피부가그냥불긋하는증상입니다
오늘처음으로 나타난증상이고 양쪽팔만그렇고 아직다른부위에는증상없습니다
두드러기나 발진이생기면 약을중단하라고했던거같은데 이정도증상도 중단해야하는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