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운전시에 브레이크를 자주 밟는 건 좋지 않나요?
안녕하세요.
운전을 할 때, 브레이크를 자주 밟는 사람이 있는데,
어떤 사람을 이런 사람을 보고 운전을 못한다고 하더라고요.
운전을 할 때, 브레이크를 자주 밟는 건 좋지 않은지 궁금한데,
어떤가요?
생활
안녕하세요.
운전을 할 때, 브레이크를 자주 밟는 사람이 있는데,
어떤 사람을 이런 사람을 보고 운전을 못한다고 하더라고요.
운전을 할 때, 브레이크를 자주 밟는 건 좋지 않은지 궁금한데,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