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킥보드 타는 학생들이 사라진것 같네요?

작년까지만 해도 진짜 킥보드 타는 고등학생들, 중학생들.. 너무 많았는데 요즘은 좀 뜸한것 같고 많이 안보이는거 같은데 왜그런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법이 만들어졌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원래는 면허증이 없어도 속도에 제한을 걸어 탈수 있었지만 지금은 면허증 없이는 탑승조차 불가라 하네요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