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20대인데 코엔자임큐10 챙겨야 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24
기저질환
ㄴ
복용중인 약
ㄴ
코자엔자임큐10이 몸속에서 자발적으로 생성되는건가요?
20대인데 챙겨먹으면 좋나요?
부작용이 따로 있는지 궁굼합니다
예를 들어 20대에 먹으면 그만큼 먹어서 나중에 다른 사람들에 비해 코큐텐이 몸에 덜 생긴다든가 그런게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4
기저질환
ㄴ
복용중인 약
ㄴ
코자엔자임큐10이 몸속에서 자발적으로 생성되는건가요?
20대인데 챙겨먹으면 좋나요?
부작용이 따로 있는지 궁굼합니다
예를 들어 20대에 먹으면 그만큼 먹어서 나중에 다른 사람들에 비해 코큐텐이 몸에 덜 생긴다든가 그런게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