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탈퇴한 사용자
태권도 학원에서 줄넘기를 같이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따로 줄넘기 학원을 다니는 이유가 있는건가요? 아니면 댄스 줄넘기나 이런 기술을 배울 수 있어서 다니는건지요?! 어떠한 프로그램으로 수업이 진행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긍정적인나비꽃
줄넘기 학원을 다니시는 분들이 많지는 않는데 간혹 있는거 같습니다.
그런분들은 그냥 줄넘기가 재밌고 좋아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