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안구건조증 치료제를 사용하는데 눈이 아픕니다.
안과에서 안구건조증 진단을 받고 치료제를 받았는데요
안구건조증 치료제 디쿠아벨
디쿠아포솔나트륨
이런 제품입니다. 문제는 이 안약을 넣어줄 때마다 눈이 아픈데요.
마치 눈에 비눗물이 들어간 느낌입니다. 안약을 넣고 눈을 감고 5분 정도 기다리면 괜찮아지는데요
약 사용을 중단해야 하는지, 원래 나타나는 현상인지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안과에서 안구건조증 진단을 받고 치료제를 받았는데요
안구건조증 치료제 디쿠아벨
디쿠아포솔나트륨
이런 제품입니다. 문제는 이 안약을 넣어줄 때마다 눈이 아픈데요.
마치 눈에 비눗물이 들어간 느낌입니다. 안약을 넣고 눈을 감고 5분 정도 기다리면 괜찮아지는데요
약 사용을 중단해야 하는지, 원래 나타나는 현상인지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