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식당 등 카드결제시 나눠서 결재시 수수료가 다른가요??
사용금액등 맞춰야해서 간혹 카드 나누서 결재하게 되는데
이게 건당으로 수수료가 부여되는건가요??
금액에 부여되는거면. 나눠 결재시도 똑같을꺼 같
은데...
갑자기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사용금액등 맞춰야해서 간혹 카드 나누서 결재하게 되는데
이게 건당으로 수수료가 부여되는건가요??
금액에 부여되는거면. 나눠 결재시도 똑같을꺼 같
은데...
갑자기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